인기검색어
top_l top_r
 

아이디저장
아이디비번 회원가입
 
bot_l bot_r
top_l top_r
 
고객센터
bg_top
공지사항
Q&A
FAQ
프로그램 다운로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제휴 & 지원문의
bg_bot
 
bot_l bot_r
진단테스트
우등생 플래너
멘토상담
top_l top_r
 
이용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하이멘토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은 ㈜이소프팅(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하이멘토(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사용자(이하 “회원”) 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는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는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이 적용됩니다.

⑤ 회사와 회원간에 체결한 계약서 외의 사항은 본 약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①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별도의 정책 및 운영규칙과 함께 적용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4조 (등록신청)

①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사이트에서 본 약관을 읽고 “약관에 동의하며 가입을 신청합니다.”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고,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등록신청 양식에 요구된 항목을 기재하여 등록신청을 합니다.

② 온라인 등록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실명과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실명으로 등록 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받게 되며 관련 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보호 정책)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6조 (회원ID 부여 및 변경 등)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본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ID를 부여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페이지 내정보관리 및 기타 해당페이지로 링크된 메뉴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회원 ID, 성별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ID를 해지하고 재등록하여야 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7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계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8조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①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회원ID와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18조 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물품거래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 등에 관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제18조 제1항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10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회원에게 키워드 검색기능을 통한 교육정보 제공 서비스.

(2) 회원에게 매월 e-book(웹진) 메일링 서비스.

(3) 회원에게 인성,적성 검사 서비스.

(4)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 또는 추가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③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입니다. 유료서비스의 이용에 대한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정책 또는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 결제)

① 회원은 월정액제 요금(6개월,1년)을 지불함으로써 서비스 이용권리를 가집니다.

② 결제수단으로는 신용카드 , 휴대폰 결제 및 기타 제휴된 포인트를 이용합니다.

제12조 (정보의 제공 및 통지)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혹은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회원의 고객데이터에 대한 관리)

① 회사는 회원의 고객데이터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제14조 (저작권의 귀속)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가 가집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임의가공, 판매,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긴급보수작업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6조 (서비스 제공의 중단 등)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3)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국가비상상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②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12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5 장 회원탈퇴 및 이용제한

제17조 (회원탈퇴)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회원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양식에 의하여 회원 탈퇴는 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처리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자발적으로 계약해지를 했을 경우 관련법에 의거 계약 해지일로부터 48시간 이내에 모든 고객정보를 삭제합니다.

④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안됩니다.

제18조 (이용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한 경우

(3)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4)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5)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SMS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7) 심히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 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8)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한 경우

(9) 범죄와 관련이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10)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본 약관 및 기타 회사가 정한 정책 또는 운영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11)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② 회원은 전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고객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19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의 기술적인 하자에 의하여 고객데이터가 손상, 훼손 삭제되어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끼친 경우 서비스 이용료 할인 또는 기간연장등 보상을 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1조 (준거법과 재판권)

회사와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7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bot_l bot_r
top_l top_r
 
로고 풋터
하이멘토 소개  bar  개인정보 보호정책  bar  이용약관  bar  제휴문의  bar  사이트맵
회사정보
 
bot_l bot_r
himentor@himent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