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top_l top_r
 

아이디저장
아이디비번 회원가입
 
bot_l bot_r
top_l top_r
 
커뮤니티
bg_top
하이토크
자유나눔
이벤트방
알자~!교육정보
하이카페
진로/진학
자녀키우기
영어/유학
교육일반
bg_bot
 
bot_l bot_r
진단테스트
우등생 플래너
멘토상담
top_l top_r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2019 실전창업교육 홈커밍데이 성료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류창완)은 2019년도 실전창업교육 린스타트업 과정 교육생, 팀원 등과 함께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운영하는 실전창업교육은 유망한 비즈니스모델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실습교육과 시제품 제작, 비즈니스모델 검증 등을 지원하여 준비된 창업자를 양성하는 사업이다. 한양대는 2019년 해당 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돼 한 해 동안 373명의 교육생을 배출했으며 그중 36명의 우수 교육생을 선정해 1인당 최대 1000만 원의 사업화지원금을 지원했다.

서울 성동구 디노체컨벤션에서 지난 27일 열린 홈커밍데이는 이젠니 젠니클로젯 대표의 창업스토리 특강을 시작으로 정영록 회계사의 스타트업이 반드시 알아야 할 회계·세무 필수 상식에 대한 강의, 분야별 멘토링, 교육생 시제품 전시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특강을 진행한 이젠니 대표는 지난 2016년 한양대가 주관한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수혜 경험을 바탕으로 정부지원사업을 활용한 기업 성장 노하우 등을 공유했다. 또한, 마케팅, 투자, 회계, 세무, 지적재산권 등 각 분야별 전문 멘토를 초청해 교육생들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함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류창완 한양대 창업지원단장은 “훌륭한 아이템으로 소위 말하는 ‘대박’을 낼 수는 있어도, 체계적인 교육과 준비 없이는 사업 모델을 지속하기 어렵다”며 “투자, 글로벌 등 후속 스케일업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생들의 안정적인 사업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양대는 오는 2월부터 2020년도 실전창업교육 교육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양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립유치원 교비 전용땐 2년이하 징역
대구보건대 국가고시 두각
 
bot_l bot_r
top_l top_r
 
로고 풋터
하이멘토 소개  bar  개인정보 보호정책  bar  이용약관  bar  제휴문의  bar  사이트맵
회사정보
 
bot_l bot_r
himentor@himent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