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top_l top_r
 

아이디저장
아이디비번 회원가입
 
bot_l bot_r
top_l top_r
 
커뮤니티
bg_top
하이토크
자유나눔
이벤트방
알자~!교육정보
하이카페
진로/진학
자녀키우기
영어/유학
교육일반
bg_bot
 
bot_l bot_r
진단테스트
우등생 플래너
멘토상담
top_l top_r
 
영산대, ‘K-move스쿨’ 사업 4년 연속 선정

영산대가 청년의 해외취업을 지원하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K-move스쿨’ 사업에 4년 연속 선정됐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지난 13일 영산대가 ‘일본 호텔 관광전문가 양성과정’ 2022년 3차 해외취업연수사업 운영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K-move스쿨은 열정과 잠재력이 넘치는 청년의 해외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가 교육·운영과정을 선정해 실시하는 해외취업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영산대의 일본 호텔 관광 전문가 양성과정은 맞춤형 연수과정으로 참여 학생이 일본 현지 호텔 등에 취업이 가능한 교육과정이다. 대학은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실무경력이 뛰어난 교수를 선정해 멘토지도교수제를 실시하고, 호텔 임직원과 공동으로 개발한 교육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영산대는 이달 말 설명회를 거쳐 오는 10월 참여 학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학생은 총 6개월간 국내외 연수, 직무교육, 어학(일본어)교육 등을 받는다.

이효민 영산대 학생·진로개발처장은 “K-move스쿨을 운영해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청년들의 해외취업의 활로를 열고 싶다”며 “영산대는 보다 많은 해외취업자를 배출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산대는 2017년 K-move 베트남 비즈니스·무역·물류인력 양성과정 운영기관에도 선정됐고, 2019년부터는 4년 연속으로 K-move스쿨 연수과정 운영기관에 선정됐다. 또한 해외취업 설명회·박람회 및 실무교육을 통해 매년 다수의 해외취업자를 배출하고 있다.


27일 출범 국가교육위, 뚜렷한 정치색… 이념 갈등 우려
아직도 전국 유초중고 32%에 석면...경남·서울, 제거 비율 가장 낮아
 
bot_l bot_r
top_l top_r
 
로고 풋터
하이멘토 소개  bar  개인정보 보호정책  bar  이용약관  bar  제휴문의  bar  사이트맵
회사정보
 
bot_l bot_r
himentor@himentor.co.kr